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nA

QnA

QnA게시판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환불규정
작성자 h**** (ip:)
  • 작성일 2018-02-01 16:38:2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0
평점 0점

환불규정을 보면 10일전 취소는 90%환불이라고 써있던데 그러면 10일전에 여유를 두고 취소할 경우에는 100%환불 맞나요?


그리고 2박3일 예약시에 애견동반청소비는 1박당이 아닌 총 한번만 추가되는게 맞죠?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  • 로**** 2018-02-01 18:18:40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 로얄트리입니다.
    환불규정은 예약일로부터 10일전 취소일 경우 90% 환불입니다. 단, 천재지변이나 불가항력적인 상황일 경우 100% 환불입니다. 그리고 준성수기와 성수기는 환불적용기간이 다르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.

    애견청소비는 예약일정과 관계없이 한번만 객실료에 추가적용됩니다. 감사합니다^^
  • h**** 2018-02-02 10:41:16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예약일이라는게 오늘 예약한다고 하면 오늘부터 10일을 말하는건지 아니면 숙박일자를 기준으로 10일전이라는건지요??
  • 로**** 2018-02-02 14:56:05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예약일은 숙박하시는 날짜를 의미합니다.
    숙박일 기준으로 역산하게 됩니다^^

스팸신고 스팸해제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  • 로얄트리 투어포인트 배너
  • 로얄트리의 특별함 배너